마이페이지 장바구니
검색
DIno-lite 2021-05-06 추천: 추천 조회수: 67
안녕하세요.
기능설정한번 확인 해보시고 안되시면
연락주세요.
070-5056-3659 / 010-8289-3740
[ Original Message ]
디노 라이트 본체에 있는 캡처 버튼을 누르면 캡처가 잘 됐었는데 어느 순간 부터 안되네요.
다른 PC에서는 잘 되는걸 보니 제 PC 설정에 문제 같은데 어떻게 설정해야하는지 답변 부탁 드립니다.
재설치해도 복구가 안되네요.
첨부파일:
비밀번호: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목록 수정 삭제
이름 비밀번호
/ byte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확인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비밀번호
확인 취소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체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